'에너지 급속 충전소'를 표방하는 메타킹 커피가 6월 21일(수)부터 24일(토)까지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제13회 부산커피쇼에 참가한다.
메타킹 커피는 지난 3월, 서울 강서구에 1호점 양천향교점을 오픈하며 카페 업계에 진입하였다. 합리적인 가격에 대용량 킹사이즈(1L)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두 선택(아라비카/로부스타)이 가능할 뿐 아니라 타 카페 프랜차이즈에서는 만나기 힘든 독특한 시그니처 음료 및 디저트군(애플파이, 미트파이 등)을 앞세워 단기간에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비비드 그린 컬러를 중심으로 밝고 화사한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하고, 마스코트 '메타킹'을 캐릭터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여 잘파(Zalpha) 세대를 중심으로 인지도를 높여왔다.
이번 부산커피쇼에서 메타킹 커피는 체험 부스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커피머신이 갖추어져 있어 메타킹 커피에서 판매 중인 음료들을 직접 시음하거나, 가맹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상담에 응한 분들에게 칼로리 걱정 없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탐앤펭수 제로사이다 ▲탐앤펭수 스파클링워터가 증정되며, 현장에서 가맹 계약 시 가맹비 교육비 할인과 인테리어 오픈행사 지원 혜택이 적용된다.
더불어 SNS 인증샷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기도 한다. 메타킹 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부스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부산커피쇼, #커피쇼, #메타킹, #메타킹커피)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완료 시 원두 고유의 풍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탐앤펭수 아메리카노 RTD 2종(디카페인, 콜드브루) 중 1병이 랜덤 증정된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부스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젊고 유쾌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활력 충전을 돕는 메타킹 커피만의 차별화된 메뉴군들을 강조할 것"이라며 "올해 100개 지점 오픈을 목표로 더 많은 곳에서 고객들과 만나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타킹 커피는 양천향교점을 시작으로 지난달 2호점인 '창원NC파크점'을 오픈하였고, 이달에는 '미남역점', 7월에는 직영점인 '광운대점' 오픈을 계획하는 등 연이어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포인트 선물선물명단선물하기
최소 50P ~ 최대 300P 까지 가능합니다.
선물하기 수수료는 10P 입니다.
로그인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